식사기록

타임스퀘어에서 먹고 마시고~! 오월의종 쉑쉑버거 경양카츠 후기 타임스퀘어 밥집 카페 추천

펭귄뽀나 2022. 6. 9. 06: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하루 종일 커피 마시고 밥 먹고 쇼핑하고 놀다온 이야기입니당!

이 날은 휴가까지 쓰고 작정해서 쇼핑하러 나선 날이에요!! 사실 이렇게까지 오래 있을 계획은 없었지만 쇼핑이라는 게 마음 같지 않아서,,, 보다보니까 하루가 훌쩍 지나가버렸네요.

타임스퀘어 가면 뭘 먹어야 할지, 커피도 좀 여유롭게 마시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를 때가 있는데 오늘 제가 다녀온 곳 참고해서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제 후기는 모두 내돈내산입니다~!)

#커피리브레

다짜고짜 커피 사진으로 스타뚜

타임스퀘어 안에 있는 커피 리브레입니다. 타임스퀘어 가면 항상 스타벅스 가거나 폴바셋 가서 마셨는데 커피 리브레라는 카페가 따로 있더라고요.

이렇게 타임스퀘어 안에 숨겨진 건물이 따로 있었다는 거 아셨나요

이 건물 안에 오월의종이라는 빵집과 커피 리브레가 있어요. 오월의종은 한남동에서 발효빵으로 유명한 곳인데 여기에 지점이 있더라구요.

오월의종, 커피 리브레 위치는 신세계 백화점 명품관 건물에서 아예 밖으로 나가면 있어요!

밖으로 나오면 정원 같이 꾸며져 있고 벤치도 있는데 거기에 건물이 따로 있는 것입니당ㅎㅎ

오월의종 커피리브레 영업시간

10시 30분 ~ 22시

오월의종 빵 구경

무화과 깜빠뉴, 치아바타 등 다양한 빵이 있었습니다. 한남동 본점은 오픈런 해야 한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여기는 빵 종류가 다양하게 많았어요.

이 날 이후에도 여러차례 갔는데 타임스퀘어 안에 있는 카페는 사람 많고 답답하고 좀 정신이 없어서 제대로 된 카페로 가고 싶다 하는 분들께 카페 리브레 추천드립니다. 커피 맛은 그냥 무난해요.

커피 한잔 하고 쇼핑하다가 점심으로 돈까스 먹고 싶어서 경양카츠 검색해서 갔습니당

경양카츠타임스퀘어점

타임스퀘어 지하1층 띵굴다이닝 안에 위치한 경양카츠입니당

안심이랑 등심 다 맛보고 싶어서 안심등심 카츠로 주문.

16000원 즈음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습니다.

저의 솔직한 후기를 써보자면

돈까스 = 그냥 퍽퍽한 고기. 와사비랑 각종 소스들 미리 준비해둔 것이라 겉면이 딱딱하게 굳어있었음.

소면도 불어있고 밥도 알알이 굴러다님.

돈 아까웠어요. 돈까스도 그저그렇고 다른 모든 재료들 다 뭔가 오래전에 준비해둔 느낌 (와사비 보면 딱딱하게 굳어서 색깔도 변해있음)

요즘 이런 일본식 돈까스에 빠져서 일부러 찾아간 거였는데 컨셉만 충실한 느낌.

맛, 퀄리티 다 기대 이하였고 심지어 직원까지 불친절해서 그냥 돈 아깝고 다시 가지말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ㅠㅠ

근데 다른 분들 후기 보면 늘 이런 컨디션은 아닌 것 같고 제가 사람 없는 평일 오후에 가서 회전율이 낮아 잘못 걸린 거라고 생각하렵니다 ~_~ㅋ (하지만 다시 가지는 않을 것)

타임스퀘어 안에서 일식 돈까스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쇼핑하다가 지칠 때쯤 폴바셋 아이스크림 라떼 먹어주고용~

저녁으로 쉑쉑버거 먹었어용

대단히 맛있는 수제 버거는 아니지만 그냥 적당히 맛있는 햄버거

햄버거 좋아하시면 쇼핑하다 먹는 것도 추천드려요

요건 다른 날 ~_~

맛은 보통인데 직원들이 친절하지 않고 특히 저 치즈 뿌린 감자튀김은 치즈가 너무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돈을 몇천원이나 더 주고 추가하는 건데 치즈가 너무 적어서 말씀드리니까 또 천원을 더 주고 치즈를 추가하라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먹으니까 만오천원 넘게 나와서 뭔가 현타옴 ㅋㅋㅋㅋ

아무튼.... 타임스퀘어엔 가성비 좋은 존맛집은 없는 것으로 ^^^^; 추천하려고 했는데 불만만 늘어놨네요.

타임스퀘어에서 식당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이만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