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기록

안양 평촌 슬로우캘리 건강하고 맛있는 샐러드 포케 맛집~

펭귄뽀나 2022. 7. 19. 21: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촌에 위치한 포케 맛집! 슬로우캘리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범계쪽에 갈 일이 있었는데 건강하게 샐러드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가게 된 곳이에요.

모르고 그냥 갔는데 알고보니 슬로우캘리가 연남동에서 유명한 포케 맛집이더라고요? ㅎㅎ 예전에 엄청 챙겨보던 푸딘코(푸드인코리아 foodinkorea) 에서 선정한 포케 맛집이라 괜히 반갑고 신기했어요!

기대기대하면서 먹어봤습니당 고럼 후기 ㄱㄱ

(제 후기는 모두 내돈내산입니당)

평촌에 있는 커다란 상가 건물 1층에 위치한 슬로우캘리

건물이 꽤 큰데 차 많이 다니는 큰 도로쪽이 아니라 걸어서 다닐 수 있는 안쪽 길에 있어요!

입구에 있는 메뉴판 슥 보고 입장 ㄱㄱ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였습니당

점심시간 살짝 지나서 갔더니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점심시간엔 근처 건물에 있는 직장인들이 많이 와서 먹을 듯

우드 인테리어 좋아요!

서핑보드처럼 생긴 예쁜 나무판이 있고 여기저기 액자, LP도 많아서 나름 신경써서 인테리어 했구나 싶었네여

정수기에서 물이랑 티슈, 물티슈 직접 가져다가 쓸 수 있어용

다양한 음료도 있었음 전체적으로 내부가 엄청 깔끔하고 정갈했어요

뭔가 음식에도 믿음이 감!

주문은 키오스크로! ㅎㅎ 전화나 어플로 포장 주문하는 분들도 많아보였어요. 찾으러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포케와 그릴, 사이드 디쉬로 이루어진 메뉴. 포케는 참치, 연어, 문어, 두부가 올라가네요

저는 스파이시참치랑 와사비랜치연어를 주문했습니당

저도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냠냠

와사비랜치연어 11500원

포케 위에 생연어랑 랜치 소스에 뿌려져있고 옆에 와사비가 있었어요.

샐러드랑 연어라고 생각하니 뭔가 비릴 것 같고 그랬는데 와사비 랜치 소스가 고소함을 더해줘서 넘 맛있었습니다.

채소들도 다 신선하고 마늘 후레이크도 맛있었어요!

이건 뒀다가 나중에 먹은 스파이시참치 10500원

참치도 비릴까봐 걱정이었는데 적절히 양념이 돼있으니까 짭쪼롬하고 맛있었어요!

참치회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렇게 샐러드,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좋더라구요.

예전에 처음 먹어봤던 포케가 너무 별로였어서 이 포케는 어떠려나 살짝 반신반의하면서 먹었는데 슬로우캘리 포케는 양도 많고 재료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다만 나중에 푸딘코 후기 다시 찾아보니까 연남점 사진에 비해서는 비쥬얼이 살짝 아쉽.... ㅎㅎㅎ 다음엔 연남동 가서 사먹어보고 싶네요 ㅋㅋ

평촌 근처에서 건강한 식사 하고픈 분들께 강추합니다! 그럼 저는 이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