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낙성대역 부근에 갔을 때 먹었던 식당 '왕돈까스왕냉면' 후기입니다~

낙성대역 근처에서 간단하게 먹을 만한 게 없을까 했는데 문득 생각난 식당!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었습니당

(제 후기는 모두 내돈내산입니다)

낙성대역 4번 출구로 나와서 뒷쪽길로 내려오면 있는 식당!

버스 탈 때마다 사람도 많고 돈까스랑 냉면 같이 주는 메뉴 구성도 좋아서 궁금했었어요.

영업시간은 안 적혀있고 브레이크 타임만 적혀있었음 ㅋㅋ;

오후 4시 30분부터 5시까지 30분간 휴식시간이라고 합니당

어마어마한 양의 메뉴판 ㄷㄷㄷ

냉면이랑 돈까스만 있을 줄 알았는데 메뉴다 엄청나게 다양했어요

전체적으로 가격 저렴한 편이고 한식 메뉴도 많아서 좋은 것 같습니당

세트메뉴도 잘 돼 있었어요. 돈까스에 다양한 면요리가 추가된 구성~

저는 제일 기본적인 맛이 궁금해서 수제돈까스+물냉면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내부는 오래된 느낌 나긴 했지만 그럭저럭 관리되고 있는 편

엄청나게 깔끔한 건 아니지만 무난했습니다.

식당 내부가 길쭉한 구조이고 테이블도 넉넉하게 있습니다!

선불이라서 주문하면서 바로 카드 계산했어요.

먼저 나온 세트 메뉴의 돈까스

작은 돈까스 한 조각에 밥, 샐러드, 마카로니, 단무지 구성

돈까스 자체는 바삭하고 고기도 두터운 편이라 맛있었습니다.

다만 세트 구성인지라 작은 한 조각이 나와서 양이 적다고 느꼈어요.

전형적인 경양식/ 분식집 돈까스이고 개인적으로 원래 경양식 돈까스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엔 단품으로 더 많이 먹어보고 싶음!

세트 메뉴의 물냉면!

무, 열무김치, 오이, 삶은 달걀 고명이 올라갔어요.

진짜 무난한 육수에 무난한 면..... 아주아주 평범한 냉면!

날씨가 엄청 더웠던 때라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냉면도 괜찮긴 했는데 돈까스에 비하면 그냥 저냥 ~_~

예전부터 궁금했던 식당인데 동네 사는 사람들이 많이들 가는 거 보고 궁금했었거든요.

너무 맛있고 또 가고 싶고 그런 건 아니지만 그냥 무난하게 좋은 가격으로 맛있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식당인 것 같아요.

낙성대 부근에서 뭐 먹을지 고민되는 분들, 돈까스랑 냉면 같이 먹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다른 후기로 찾아올게요. 안뇽!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