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에 있는 유명한 샐러드 식당이죠 알라보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알라보는 제가 2년전쯤부터 꾸준히 강남에 갈 때마다 포장해오는 가게에요ㅋㅋ

이미 블로그에도 쓴 적이 있는데 그 사이에 메뉴 구성이 좀 바뀌기도 했고 매장에서 먹고 온 건 이번이 처음이라 새로 글을 써봅니당

(제 블로그는 모두 내돈내산입니당!)

강남N타워 1층에 위치한 알라보 강남점!

예전엔 지점이 두개? 정도였는데 이제 그 사이에 많이 늘어난 것 같아요. 언젠간 우리 집 근처에도 생겼으면 ㅎㅎ

샐러드 만드는 바가 잘 보이는 구조입니당

배달 기사님들이 계속 꾸준히 들어오시는 걸로 봐선 배달 손님이 매장 손님보다 훨씬 많을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테이블 자리는 그리 많지 않고 공간 자체가 살짝 비좁습니다.

메뉴판 ~ 샐러드 치고는 가격이 꽤 비싸다고 느껴지는데

사실 다른 샐러드처럼 양상추 같은 저렴한 채소로만 구성된 게 아니라

다양한 곡물, 신선한 재료들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엄청 과하게 비싸다는 생각은 안 들어요!

그냥 가끔 먹을만한...? 그래도 확실히 한 끼 식사로 부담되는 가격이긴 하네요^^;

바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포장용 샐러드들~

기본 베이스 깔아두고 위에 토핑에 따라 메뉴가 달라지나 봅니다.

알라보의 샐러드에는 아보카도가 들어가는데, 예전부터 카운터 옆에서 이렇게 아보카도 씨앗을 나눠주더라고요?

키우는 방법도 알려주고 예시 아보카도 싹도 저렇게 진열돼있어요 ㅋㅋㅋㅋ

저도 처음엔 몇 개 가져가서 시도해보았으나,,, 쉽지가 않아서 언젠가부터 그냥 포기 ㅋㅋ

제가 주문한 수비드 비프 아보카도 샐러드입니다. (14800원)

항상 포장해가서 한참 뒤에 먹어야 했기에 당장 먹어야 맛있는 비프보다는 

천천히 먹어도 맛있는 불고기나 치킨으로 골랐었는데 오늘은 만들자마자 먹으니까 비프! 소고기로 선택!

소고기, 아보카도, 단호박, 발사믹소스(추정)와 볶은 버섯, 흑현미밥, 병아리콩, 렌틸콩, 고구마 등등등....

밑에는 양상추가 깔려있어요. 

언뜻 보기만 해도 질 좋고 건강한 식재료들이 가득하죠? 드레싱은 참기름 비슷하게 생긴 고소한 소스인데 맛있어용

오랜만에 와서 먹으니까 파스타까지 주문해봄

아보카도 바질 파스타 (5900원)

바질소스 버무린 냉파스타이고 위에 썬드라이토마토, 아보카도가 올려져 있어요.

옛날에는 동그란 치즈 같은 것도 같이 있었던 것 같은데 그사이 메뉴 자체가 바뀐 듯...

바질 파스타 워낙 좋아해서 냅다 주문하긴 했는데 맛은 그냥 쏘쏘합니당 다음부턴 안 시켜야지!

두개 시켰다가 너무 배가 불렀어요

난 내가 대식가라고 생각해서 다 먹을 수 있을줄 알았는데 진짜 택도 없었음ㅋㅋㅋ

파스타 먹고 샐러드 위에 소고기, 브로콜리, 단호박 먹고 배불러서 남은 거 포장했어요 하핫

오른쪽 위에 있는 소스가 샐러드 드레싱입니당 고소하지만 자극적이지 않아 재료들과 잘 어우러집니다.

제가 샐러드 구력은 좀 되는 편인데 (여기저기서 샐러드 엄청 많이 먹고 기본적으로 샐러드를 좋아함)

여기 재료들 자체가 단가 저렴하지 않고 이 정도로 신선하고 실한 상태면 가격도 어느정도 인정입니다.

다만 양 자체가 적은 건 아니라서 체중 감량이 목적이면 양을 좀 더 생각해서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배고프게 샐러드 먹어서 다이어트 음식이라는 것이 아니라 X

건강하게 잘 챙겨먹을 수 있어서 다이어트,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 O 이라고 생각합니다.

맛있는 샐러드 제대로 먹어보고 싶다~ 혹은 다이어트 중인데 강남에서 약속이 있다~ 하는 분들께 완전 추천드리고요

다이어트 중인데 잘 챙겨먹고 싶다 하는 분들께도 추천드려요! ㅎㅎ

그럼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이만 안뇽!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