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거의 10년전쯤부터 다녔던 중식 레스토랑! 서울대입구에 위치한 외래향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예전부터 맛있는 중식, 중화요리가 먹고싶으면 갔었는데

최근 2년전부터는 갔을 때 먹는 메뉴가 고정이 되어가지고 ㅎㅎ 그 메뉴대로 최근에 먹고 온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

제 후기는 모두 내돈내산입니다! 그럼ㄱㄱ

외래향 입구

평일 점심시간 대에 오면 웨이팅 있을 때도 많아요.

위치는 서울대입구역 5번 출구로 나와 살짝 걸으면 나오는 건물 2층입니당

자리에 안착. 기본 세팅

저는 점심시간보다 살~짝 일찍 가서 아직은 사람 없을 때 자리 잡았어요.

내부는 아주 넓고 쾌적한 분위기! 룸도 여러 개가 있어서 모임 있을 때도 좋아요.

김치 단무지 짜사이 ~


외래향 메뉴판!

중식 레스토랑이라 메뉴가 좀 많습니당

점심특선 코스요리와 (1인 25,000원)

저녁코스요리 A,B코스가 있네요. 오랫동안 다녔는데 코스요리는 한번도 먹은 적이 없어요;ㅎㅎ


제가 항상 시키는 메뉴는 외래향 특면이에요!

그리고 추가로 외래향 탕수육 소자를 보통 시키고 가끔 칠리새우를 시킬 때도 있어요.

외래향 탕수육!

그냥 탕수육도 있긴한데 왠지 항상 외래향 탕수육을 시키게 됨

부먹 찍먹 그런 건 아니고 이렇게 다 볶아져서 나옵니다.

고기가 두툼해서 맛있어요

고추 때문인지 매콤한 느낌이 살짝 들어가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식사 시키고 추가로 먹으면 너무 배불러서 항상 남겨가지고 포장해오게 되지만

아직은 포기할 수 없어욧...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외래향 특면~

짬뽕 비스무리한데~ 맛이 살짝 달라요

특면은 좀 더 진득하고 묵진한 느낌!

해산물은 해삼, 새우, 게살이 들어있어요.

외래향은 면이 얇고 아주 쫄깃한 게 특징인데

묵직한 국물맛이 면 자체에 잘 스며들어서 맛있습니당

원래 면 요리라도 면 자체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국물이나 다른 부재료들 더 좋아함) 여기는 면이 너무 맛있고 좋아요!

남편픽 짬뽕밥!

특면보단 진득함이 덜하지만 불맛이 강하고 개운해요 ~

짬뽕에는 오징어가 들어있었는데 (한치로 추정..) 아주 쫄깃하니 맛있었답니다!


외래향은 주기적으로 가게 되는 곳인데 갈 때마다 거의 먹던 것만 먹게 되네요.

그만큼 맛있고 생각나는 맛이라는 것~

서울대입구 부근에서 중식 레스토랑 가고 싶다, 깔끔한 중식당에서 식사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다른 식당 후기로 찾아올게요. 안뇽!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