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써브웨이에서 이벤트로 진행 중인 "카도군" 후드담요 구입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이 이벤트는 오늘 10월 26일부터 시작해서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지난 번에 런치백을 받지 못했던 경험 때문에 오늘은 이벤트 첫 날부터 부랴부랴 가서 후드 담요를 받아왔답니다.

진행날짜가 11월 30일까지라고는 하지만 매장에서 소진되어버리면 자동으로 종료되는 것이니 서두르는 게 좋겠습니다.

제가 총 두 군데의 매장을 들렀는데, 한 군데에서는 아직 이벤트 시작을 안 했다고 하더라고요. 언제부터 하냐고 하니까 아직 예정이 없다고 했고요.

매장 상황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 것 같습니다. 결국 다른 곳에 연락하니 있다고 해서 받을 수 있었답니다.

제가 받아온 카도군 담요입니다. 얇은 비닐에 들어있어요.

카도군 후드 담요를 받기 위해서는 샌드위치를 구입해 드셔야 합니다. 샌드위치는 종류에 관계없이 모든 샌드위치가 해당됩니다만, 행사로 진행되는 세트 메뉴는 제외라고 하네요.

샌드위치만 단품으로 구입하면 담요를 79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세트로 구입하면 59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어차피 세트로 구입하면 1900원 추가니까 세트로 먹고 담요를 좀 더 저렴하게 사는 게 좋겠지요.

영수증 1매당 1개를 구입할 수 있고, 1명당 영수증 2건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한 명이 사재기를 해버리면 안 되니까 이렇게 하나봐요.

왜인지 모르겠으니 머리 위에 초록색 나뭇잎이 붙어있는 카도군입니다. 귀엽긴 한데 살짝 조잡하네요.

담요는 부드럽고 살짝 도톰한 재질이라서 좋습니다. 처음 받았을 때 사실 좀 가볍게 느껴져서 별로 안 따뜻하고 얇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두툼하고 따뜻하네요.

카도군 얼굴 무늬있는 부분이 후드 부분이라서 모자 뒤집어 쓰면 제 얼굴 위로 카도군 얼굴이 있어요. 아보카도 씨앗.....;;

카도군 후드 담요는 프로모션 상품이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하다고 해요. 더불어 써브웨이 제품교환권으로 샌드위치/세트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후드 담요를 구입할 수 없다고 하네요.

이벤트 공지에 보면 어린아이가 후드 담요를 쓰고 있는데, 확실히 담요 사이즈 자체가 크지는 않습니다. 미니사이즈 담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담요를 두르니까 상체 윗부분만 망토처럼 둘러지네요. 그냥 사무실에서 서늘할 때 두르고 있으면 좋겠어요. 후드는 차마 쑥쓰러워서 못 쓰고 있겠고요.

후드 아랫부분에 초록색 끈이 있기 때문에 그걸 묶어서 담요를 두를 수 있답니다. 어린애들 사주면 딱 좋아할 것 같네요.

아보카도군이 후드 부분에만 있는 게 아니라 담요 전체에 무늬처럼 그려져있어요. 캐릭터 자체는 참 귀엽습니다. 그리고 초록색 커다란 땡땡이 무늬도 곳곳에 그려져있어요.

담요의 색깔은 딱 밝은 연두색입니다.

참고로 저는 에그마요 세트를 사먹고 받아왔어요.

에그마요 샌드위치에 베이컨 추가하고 빵은 플랫브래드(15cm), 소스는 스위트어니언에 홀스 래디쉬로 해서 먹었답니다. 사실 평소에는 이탈리안 비엠티만 먹다가 오늘 처음 에그마요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에그마요샌드위치에는 추천 소스가 스위트 칠리였는데 스위트 어니언도 잘 어울리더군요. 쿠키는 화이트초코 마카다미아로 해서 받아왔습니다.

채소는 항상 피클만 빼고 올리브 많이 넣어달라고 해서 먹는답니다.

겨울에 어깨에 두르고 있을 가벼운 담요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벤트 참여하셔도 좋겠어요.

지금도 받아와서 어깨에 두르고 있는데 거슬리지 않고 도톰하니 따뜻하네요.

이제 진짜 겨울을 대비해야 할 때가 왔어요. 무늬가 너무 귀여워서 살짝 부끄럽긴 하지만 부담없이 잘 두르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