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여행 때 방문했었던 닭구이 요리 맛집! 대숲골농원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대나무숲으로 둘러싸인 곳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매력적으로 느껴졌었는데요

저는 겨울에 방문해서 그 유리 하우스 안에서 먹진 못 했지만

맛, 식당의 분위기, 주변 환경까지 다 마음에 들었던 곳이랍니다.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이렇게 대나무 숲을 지나면 식당이 있어요.

벌써부터 멋짐....

위치는 순천만습지와 순천만국가정원 가운데 쯤에 있어요!

단순히 식당 건물만 있는 것이 아니라 옥상정원, 야외공원, 족구장, 산책로까지 있어

대규모 농원 식당 같은 그런 느낌입니다.

주차장에서 식당 가는 길 ~~

울창한 대나무 숲 보기만 해도 속이 쾌청해지는 느낌입니다

여기에서도 식사가 가능한 것 같던데,,,

단체로 가야 이용할 수 있는 건지 성수기에 가야 이용할 수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저희는 완전 비수기에 갔기 때문에 사람이 별로 없어 운영 안 하는 것도 그냥 그러려니 했답니당

여기가 본관 건물!

1층에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곧바로 2층으로 안내받아 올라갔어요

단체 손님 위주로 받을 것 같이 생긴 2층

저희가 올라갔을 땐 저희 밖에 없었는데 곧 여기도 절반 정도 자리가 찼답니다.

이렇게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코너도 있었어요

 

대숲골농원 메뉴판입니다.

닭숯불구이가 주메뉴이고 오리숯불구이, 삼겹숯불구이도 있었어요.

닭백숙, 오리백숙, 오리훈제, 닭목살도 판매!

뭔가 가족 다같이 와서 시켜먹기 좋을 듯한 메뉴 구성이네요.

2층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 ~ 바깥에 대나무숲이 둘러싼 잔디밭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겠고 또 빙 둘러서 산책로가 있어서 식사 후 커피 마시면서 산책하기에도 좋아보였어요.

이렇게 푸짐하게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순천에서 방문했던 식당들은 대체적으로 밑반찬에 쓰인 채소들이 다 싱싱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원래 메인 메뉴 말고는 잘 먹지 않는데 여기선 이것 저것 다 먹어보게 됐어요. ㅎㅎ 하나같이 다 맛있음!

닭숯불구이 주문했습니당 55,000원~

마늘 베이스로 양념을 한 것 같네욥

이렇게 숯불에다가 구워먹으니까 괜히 더 맛있고,,,

겉은 바삭~ 은은한 불향까지 느껴졌어요

남편은 숯불에 조금씩 고기 구워먹는 걸 좋아해서

아주 만족스러워하면서 먹었답니다! 물론 저도 맛있었어요~

차돌된장찌개에 밥도 시켜먹음...

사진에선 별로 티가 안 나는데 차돌 진짜 많이 들어있고 전형적인 고깃집 된장찌개 맛이 나면서 아주 맛있었습니당

밥 다 먹고 괜히 정원 산책하기

야외 자리도 있어서 잠시 앉아서 쉬기도 했어요.

가족 단위로 와서 애기들 뛰어놀고 어른들은 커피도 한잔 하면서 먹고 가기에 딱일 것 같은 식당.

숯불 때문에 애기들 위험하려나 싶긴 하지만

식당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넓고, 메뉴도 크게 호불호 없는 데다가

음식도 신선하고 맛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 먹고선 산책도 하고 대나무숲 자연도 만끽하고요 ~

숲 속 산책하면서 사진도 남겼답니다~

괜히 일석이조 삼조쯤 되는 느낌... 족구장도 있던데 회사에서 단체로 오기도 하나봐용

사실 여기도 큰 기대는 안 하고 왔는데

예상외로 대나무숲이 정말 멋있었고 식당도 깔끔! 음식까지 맛있고! 산책하면서 여유 부릴 수도 있어서

아주 만족하고 나온 식당이었습니다.

특히 남편이 아주 만족스러워해서 다음에 순천 오면 또 먹기로 했어요!

여기도 가족 단위로 순천 갔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다음에 또 순천여행 기록들 가지고 올게요 안뇽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