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여행 때 방문했던 창고형 감성카페! 순천역 근처에 위치한 '브루웍스'에 다녀온 후기입니당 :-)

여행동안 그냥 가까운 곳, 보이는 곳 들어가서 커피 마시다가

괜히 디저트가 맛있는 곳, 유명한 곳 가서 커피 한잔 하고 싶더라구요

열심히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 바로 브루웍스였어요!

주택가 사이 골목 어딘가로 들어가야 했던 브루웍스!

사실 농협 마주본 큰 길가로 들어갈 수도 있는데 제가 잘못 찾아간 거였어요. ㅎㅎ

순천역과 가까워서 기차타기 전에 들러도 될 것 같아요ㅎㅎ

규모가 엄청 크고 테이블도 곳곳에 있어요.

사람 많은 성수기 주말에 가면 여기까지도 다 이용하나보더라고용 (저는 비성수기 평일에 가서 널널했어요)

허름함과 빈티지 갬성 그 사이 어딘가......

뭔가 트레일 같은 것도 있고,,, 갬성 가득한 풀도 심어져 있으나

사람 없고 날씨가 추워서 그저 황량,,,,, ㅎㅎ

순천 브루웍스 주차는 대로변 건너 농업은행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10시부터 23시까지! 연중무휴라고 적혀있네욥

배달의 민족이나 전화주문도 가능한가봅니다.

진짜 부지가 엄청 넓고 곳곳에 다 신경써서 꾸민 흔적이 보였어용

허름함과 빈티지 갬성 그 사이 어딘가222222

바깥 구경 한창하다가 드디어 실내로 입장! 뭔가 성수동에서 볼 법한 창고형 카페였네요.

순천에 이런 카페가 있을 줄이야 ~

실내 바도, 자리도 굉장히 넓은 편!

좀 어둡긴 했지만 2층도 있었어요.

알다가도 모를 취향,,, ㅎㅎㅎ 차를 왜 카페에 ? 싶었지만 뭐,,, 일단 이뿌니까여

자리가 여기저기 많았는데 사람이 꽤 있어서 못 찍었어용

전체적으로 편안한 자리는 아니지만 테이블은 많습니당

애기들 데리고 가기엔 좀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의자 작고 테이블 전체적으로 높음)

메뉴판! 아메리카노 49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었습니당

먹음직스러워보였던 디저트 메뉴들 ~

맛잇는 음료 메뉴 많지만 우리는 걍 아아. 뜨아.

그치만 크로플은 못 참져

크로플+바닐라 하겐다즈아이스크림+브라운치즈 쥼맛.....

후식으로 커피랑 크로플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솔직ㅎㅣ 순천 여행에서 이런 카페 만날거라고 생각 못했는데 (순천여행은 처음이라 잘 몰라서..)

분위기 좋고 크로플 맛있고 커피도 그럭저럭 괜찮아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당!

겨울 말고 딱 지금 나무 울창한 시기에 가서 야외에서 즐기면 더 좋을 것 같아요.

http://brewworks.kr/

 

브루웍스

복합문화공간 브루웍스

brewworks.kr

여긴 브루웍스 홈페이지입니다.

다음에 순천 가게 되면 또 갈 의향 있어요! ㅎㅎ

순천여행 하시는 분들께 참고가 되길 바랍니당 그럼 전 이만~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