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여행 때 방문한 카페 로와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당

낙안읍성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해놓고 낙안읍성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커피 한잔 하기 좋았어용

그리고 생각보다 음료랑 디저트, 분위기까지 다 괜찮아서 놀랐답니다

(제 여행기는 다 내돈내산이에요~)

이 건물 전체가 카페로와!

바로 앞에는 주차장이 있고, 더 가서 오른쪽으로 가면 낙안읍성이에요

주변에 식당들도 많아서 후식으로 커피 한잔하기 딱일 듯

저도 낙안읍성 살짝 구경하고선 나가서 커피 한잔 했어요

낙안읍성 안에서 만난 부뚜막 위의 강아지 ㅎㅎㅎ 귀엽

커피 외의 다양한 음료들까지 있었던 메뉴판!

에이드, 스무디, 빙수 등등 커피 못 마시는 분들에게도 선택지 폭이 넓어요

1인 1음료 주문해야 한다고 하네용

계산대 옆에 이렇게 디저트 종류들이 많아서 진짜 고민 많이 되더라고용

쿠키, 케이크, 버터바 등등,, 어린이 손님을 위한 뽀로로 워터젤리도 있음ㅋㅋㅋ

하나 먹을까 참다가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바스크 치즈케이크 시킴^^... ㅋㅋㅋ

건물 전체가 깔끔한 화이트 톤에다가 우드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준 카페 로와

1층은 이렇게 시원시원하게 ~ 뚫려있는 느낌입니당

(비수기 오전에 갔던 데다가 제가 사람 없는 곳만 골라서 찍었기 때문에 뭔가 텅 비어보이지만ㅋㅋㅋ 손님 꽤 있었어요)

깔끔깔끔 반듯

뭔가 지어진지 얼마 안 된 새 것 같은 느낌 물씬 ~

카페 안쪽으로 들어가니까 이런 공간도 있더라고용?

제가 첨 들어갔을 때 여기 단체 손님 있었는디 나올 때 되니까 없어서 찍었어요 ㅎㅎ

갬성 가득한 테라스 공간도 있음

날 좋으면 여기서 커피 마시면서 멍 때려도 좋을 듯 해요 ~

저희는 2층으로! 통유리 창이라 넓고 쾌적한 느낌~

밖으로는 낙안읍성 부근이 보인답니당

나 진짜 순천에다가 낙안읍성 앞이라

오래된 다방이나 저렴한 카페 같은 것만 있을줄 알았는데

이 깔끔함+갬성 진짜 뭐야..... 감동감동 우리 집 앞보다 낫네 ㅠㅠ

앞에다가 주차해놓고 카페로 들어오면 됩니다 네네

2층 입구에 이런 갤러리 같은 공간도 있음

전신거울에다가 갬성 오브제... ㅋㅋㅋㅋ

예쁘게 거울셀카 찍고 싶었지만 츄리닝 바람이었기에 패스ㅋㅋㅋ

드디어 음료!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좋다고 했지만,,, 네네 저희는 뜨아. 아아죠.

바스크 치즈케이크 ~

원래 남편이 이거 좋아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막 엄청나게 특이하고 맛있다!! 라는 정도는 아니고 오 바스크 치즈케잌이다. 맛있다. 냠냠 할 정도! 무난무난하게 맛있음

저희는 만족스럽게 흡입했음다

아는 그맛=존맛

커피도 찐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저 나름 아메리카노 맛은 까탈스러운 사람인데 여기는 좋았음

뜨거운 아메리카노의 크레마 색깔을 보면 원두 상태와 고소한 정도가 느껴지실 것입니당

다음에 낙안읍성 앞에 가면 또 무조건 로와 갈 것임

여긴 공간도 넓고 쾌적해서 아이들이랑 가도 괜찮을 것 같고 (2,3층은 노키즈 존이라고 하시지만)

가족 단위로 다 같이 가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가 다양해서 어르신분들 선택지도 많아요ㅎㅎ

여긴 순천에서 갔던 카페 중에 맛, 분위기 다 좋아서 굉장히 만족했던 곳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당

우리 집 앞에도 이런 카페 생겼으면 좋겠음 맨날 작업하러 가서 커피랑 케잌 먹을꺼얏

그럼 저는 다음에 또 순천여행 기록으로 찾아올게요. 안뇽!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