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여행 중에 먹었던 산낙지비빔밥 맛집! 순광식당과 근처 카페 오버랩 순천중앙점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원래 낙지탕탕이를 좋아하는지라, 전라남도 간 김에 산낙지도 먹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마침 낙지탕탕이로 비빔밥 해주는 집이 있더라고용! 바로 점심에 맞춰서 ㄱㄱ

(제 여행기는 다 내돈내산입니당!)

뭔가 주택이었을 법한 집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 ~

건물 앞에 주차장 공터가 있어서 주차는 거기에 하면 돼요!

메뉴판입니당

안에는 테이블 좌석도 있고 바닥에 앉는 자리도 있어용

일부러 점심시간보다 살짝 늦게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깜짝 놀랐어요

저희는 그냥 단촐하게 산낙지비빔밥 2인분 주문!

반찬 클라쓰.... 밑반찬이 정말 정갈하면서 먹음직스럽게 나왔어요.

이게 낙지탕탕이 2인분 실화입니까

진짜 양 많아서 밥 비벼서 먹고 숟가락으로 퍼먹고해도 다 못을 정도였음

마지막에 '산낙지가 얼마나 귀한건데ㅠㅠ' 하면서 꾸역꾸역 퍼먹고 나옴ㅋㅋㅋㅋ

기본 국으로 바지락탕이 나온다고는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푸짐해도 되는걸까 ...?

검색해봤을 때 바지락탕 맛있어보여서 이건 얼마지 뭘 시켜야 주는거지 찾아봤는데

아무런 정보가 없는 겁니다....? 알고보니 그냥 나오는 기본 메뉴였음ㅎㅎㅎ 

맛은 막 대단한 맛은 아니고 그냥 예상 가능한 그 바지락국 맛이었어요!

늘 얘기하지만 아는 그 맛=존맛

산낙지비빔밥 한 숟갈 가~득 퍼서 먹다가 요 시원한 바지락 국을 후루룩~ 먹어주는 게 너무 좋았어요!

대파가 송송 많이 썰려있는 것도 좋았음~

산낙지비빔밥은 공기밥이 같이 나오는데 밥에다가 김, 산낙지, 양념장 넣어서

알아서 비벼먹으면 되는 겁니당! 

저는 처음에 슴슴~허니 고소한 맛 즐기다가 나중에 양념장 넣고 비벼먹었어용

비빔밥 한 그릇에 2만원이라고 생각하면 좀 비싸긴 한데

원래 산낙지가 비싼데다가 이렇게 많이 주니까 어쩔 수 없다고 생각ㅠㅎㅎ

여긴 '누가 와서 먹어도 무조건 맛있다!' 이렇게 추천은 못 하겠고

원래 산낙지 좋아하시는 분들!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이 먹으면 '제대로 된 낙지 비빔밥 먹었다~' 생각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원래 산낙지, 해산물 좋아하기 때문에 바지락탕까지 해서 아주 만족스럽게 식사했답니당


밥 먹고 커피 한잔 해야지~ 싶어서 미리 검색해놨던 '카페오버랩'이라는 카페에 갔어용

가깝기도 했고 카페오버랩 커피가 맛있다고 검색으로 봤기 때문에 ㄱㄱ

카페오버랩은 여러지점이 있는데 그 중에 가장 가까운 순천중앙점으로 갔습니당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네용

복잡한 순천 시내에 있어서 카페가 별로 클 거라고 생각 못했는데

2, 3층까지 있고 내부도 생각보다 넓은 카페였어요.

메뉴판! 커피 메뉴 외에 뭔가 이것 저것 맛있어보이는 게 많았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네용 ~

특히 맛있어보이는 케이크 종류가 많더라구요.

케이크 별도로 주문도 받는 것 같고 은근 케이크 맛집 같아 보임.. 배만 안 부르면 하나 시켜먹어봤을텐데 아쉽 ~

휘낭시에 종류도 있구요

버터프레첼 진짜 좋아하는데ㅠㅠ 고민하다가 참았어요

낙지탕탕이 좀 덜 먹을걸...

1층 좌석은 이렇게~ 돼있구요

2층으로 올라오면 엄청나게 큰 테이블 자리도 있어요 ㅎㅎ

여기도 2층! 2, 3층 있고 테라스도 있고 하더라고용 @.@

1층만 작은 편이고 2, 3층은 엄청 넓고 쾌적하고 층고도 넓었어요.

오... 인테리어에 돈 많이 들었겠다 싶었던 공간ㅎㅎ

구석탱이에 앉아서 커피를 마셔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아이스 라떼

뭔가 디저트 하나 담지 못한 게 아쉬웠는지 아메리카노가 아니라 라떼를 골랐네요 ㅋㅋㅋ

커피맛은 증맬이지 무난 무난

커피 맛있다고 해서 왔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랬어요!

여긴 디저트가 맛있어보이고 공간도 특색있게 잘 해놓으셨지만 그게 제 취향은 아니라서...

저는 굳이 또 오지는 않을 것 같아용

근데 순천 시내에서 넓고 쾌적한 카페 장소, 단체로 들어올만한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길었던 제 순천여행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살 쪄서 돌아왔네용ㅎㅎㅎ

그럼 저는 또 다음 기록에서 만나도록 할게요 안뇽!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