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가보고 꽤 괜찮은 가격과 맛, 깔끔함에 반한 스시 히또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에는 직장인들이 점심으로 먹을 식당이 주로 있어 딱히 맛집이랄게 없어보였는데

그나마 맛있는 거 먹고싶다, 하는 생각이 들 때 가게되는 곳이 바로 스시히또랍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는 리더스빌딩 지하 1층에 있어요.

꽤 안쪽에 위치해있어서 좀 찾아들어가야 하는 것이 단점입니다.

저는 점심시간에 갔던 지라 런치 세트를 먹으려고 했는데,

코로나 여파 때문인지 경영 악화로 인해 런치 특선이 없어졌다고 하더군요.

대신 16,000원하던 모듬스시를 15,000원에 할인하고 있어 모듬스시로 주문했습니다.

제목에서 가성비가 좋다고 한 이유는, 사실 점심식사로 간단히 먹기엔 저렴한 가격이 아닐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초밥의 퀄리티와 재료의 신선도를 생각했을 때 이 정도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

오마카세를 하는 곳이라 이렇게 바 자리도 잘 되어있고,

뒤에는 4인 테이블도 여러개가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저는 항상 2명이서 갔기 때문에 바 자리에 앉았어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주방장님이 부지런히 회 손질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회 보관 상태도 아주 깨끗하고 손질을 섬세하게 잘하셔서 괜히 믿음이 갑니다.

자리 기본 세팅입니다. 깔끔깔끔

제가 주문한 모듬스시 구성은 스시 12피스, 샐러드, 튀김, 우동(동절기) 또는 소바(하절기) 입니다.

모듬스시에 포함된 샐러드

기본 샐러드이고 뭐 특별히 엄청 맛있는 건 아니지만 채소의 신선함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드레싱은 새콤 달콤합니다. 일식집 가면 많이 나오는 샐러드 : ) 식욕 돋구기에 딱이죠.

제 스시가 나왔습니다. 모둠스시에 스시는 총 12피스입니다.

광어, 참치, 연어, 이까(오징어), 새우, 계란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운연어 / 연어2 / 광어2 / 모름 / 참치 / 초새우 / 장어 / 오징어 / 달걀 / 롤

이렇게 나왔구요, 어떤 손님이 못 먹는 재료가 있다고 하니까 다른 걸로 변경해주시는 것도 봤어요.

(근데 모듬스시에서 바꿔주시는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조명 때문인지 카메라 설정 때문인지 사진이 너무 노랗게 나왔지만,

아무튼 신선하고 정갈한 모양새의 초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연어, 광어, 참치, 새우, 계란을 좋아해요 :>

초밥을 먹다보면 튀김을 가져다줍니다.

새우튀김 하나, 고구마 튀김 하나.

진짜 바삭바삭하고 맛있습니다. 튀김만 더 먹고 싶을 정도요!

1인당 딱 두 조각이라서 아쉽습니다.

우동은 그냥 보통 : )

그래도 면이 찰져서 맛있습니다. 보통 스시 먹으러 가면 우동은 좀 남기는 편인데 여기선 다 먹었어요.

만오천원에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던 스시히또 : )

앞으로도 초밥이 먹고싶어지면 가게 될 것 같고,

모듬스시 외에 사시미나 한우 오마카세도 즐겨보고 싶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 부근에서 정갈하고 깔끔한 초밥이 먹고 싶을 때, 누군가에게 간단히 대접해야 할 일이 있을 때 추천하는 곳입니다.

그럼 전 이만!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