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에서 예쁜 레터링 케이크를 찾다가 발견한 카페, 그다이마잇 이용 후기입니다.

남편과의 기념일을 강릉에서 보내게 되었는데요,

대단한 걸 하진 않더라도 케잌은 불어야 하지 않을까 해서 레터링 케이크 업체를 찾아봤어요!

부지런히 검색해본 결과 그다이마잇을 선택하게 되었고 카카오톡을 통해서 예약을 했어요.

카톡으로 예약 가능여부를 확인한 뒤 케이크 디자인을 선택하고 글자내용과 날짜, 픽업시간을 선택하면 됩니다.

예약한 시간에 맞춰서 그다이마잇으로 고고!

몰랐는데 카페 자체도 매우 넓고 예쁘더라고요!

진작 알았으면 와서 커피도 한잔 할걸 그랬나 싶었어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고, 수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당 :3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우드톤의 인테리어! ㅎㅎ

마음에 들어서 계속 사진 찍었어요오오

픽업시간 맞추려고 차에서 대기하다가 왔는데 안에서 커피 마실걸 후회 ㅠ_ㅠ

편안한 분위기에 나름 쾌적하고 넓었던 내부

그다이마잇 메뉴판 :-)

아메리카노가 4500원, 카페라떼가 5000원 정도네요. ㅎㅎ

이렇게 픽업을 기다리는 케잌들이 있고,

또 네모난 케잌은 주문제작이 아니라 그냥 판매용으로도 있었어요.

케잌들이 진짜 다 너무 아기자기하고 예뻤습니당

귀욤뽀짝한 디저트들도 많아서 다시한번 카페 와서 커피랑 케잌 먹을걸 후회 ㅠ_ㅠ

좀 사갈까 하다가 참고 그냥 케잌 받아서 나왔습니다.

사진도 진짜 잘 나올걸 같고 예쁜 카페였어요!

이렇게 케잌을 받아서 출발!

"그다이마잇"이 good day mate 호주식 사투리?? 발음이라고 하더라고용 (정확하진 않아요ㅠㅠ)

케잌 패키지에도 이렇게 글자가 적혀있었어요.

쨘! 제가 주문한 그다이마잇 레터링케이크 디자인N 입니다

색감이 진짜 예쁘지 않나여ㅠㅠㅠㅠ

9주년이라 9th anniversary

크기는 별로 크지 않습니다. 제 주먹만했어요 ㅋㅋ

디자인N 다른 분들 주문한 사진을 보니 글씨가 좀 크길래

저는 글씨를 조금만 작게 해달라고 주문할 때 적어서 보냈어요. ㅎㅎ

이렇게 기념사진 찍는 용도로 사용 ㅎㅎㅎ

가격은 13000원이었어요! 안에는 초코케잌이었는데 며칠 있다가 먹어서 그런지 맛은.... ㅎㅎㅎ

케이크가 너무 이뻐서 마음에 들고, 주문하기도 편리했고 상담도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강릉에서 기념일 챙겨야 하거나 레터링 케이크가 필요하다면 그다이마잇 추천합니당 :-)

그럼 전 이만!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