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진짜 오랜만에 올리는 쇼핑 후기입니다.

원래 쇼핑 후기는 워낙 구체적으로 잘 올리는 분들이 많아서 웬만하면 안 올리는데, 이번에 구입한 상품들은 후기가 많이 없길래 제가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제 후기는 모두 내돈내산입니다~)


구김스 762 서핑캠프캡 프로

출처 구김스

이번 여름 휴가는 서핑이 컨셉이라 너무 설레면서도 곧장 피부 탈 게 걱정되더라고요.

예전에 두 번 정도 서핑을 해본 적이 있는데 요즘은 해가 워낙 쨍해서 무조건 모자를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서핑햇도 있는데 넓은 모자 챙이 물에 젖으면 시야를 가리고 불편할 수 있다고 해서 캡 형태로 결정했습니다.

서핑 모자를 검색하니 '구김스'라는 브랜드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디자인도 귀엽고 색상도 마음에 들어서 구입했습니다.

스타일 넘버가 762

색상은 레몬/화이트

가격은 49,000원이라고 돼있는데 인터넷 검색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지금 검색하니까 제가 샀을 때보다 더 저렴한 사이트가 있네요. 크흡...

출처 구김스

베이지색, 그레이색도 있습니다. 이건 좀 더 무난무난

메쉬소재라서 물빠짐이 좋을 것 같아서 골랐습니다.

다 막혀있는 것도 있는데 아무래도 메쉬로 해야 더 편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서요.

이런 버클로 모자를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어서 물놀이 해도 모자 쓸려나갈 걱정 없이 쓸 수 있어요.

이번 서핑 여행 뿐만 아니라 이후 워터파크나 야외 수영장 이용 할 때도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피부 절대 지켜

뒷부분은 이렇게 고무줄로 조절할 수 있게 돼있어요.

전체적으로 엄청 튼튼할 것 같지는 않은 너낌,, ㅎㅎㅎ

그리고 너무 아쉬웠던 부분이 바로 먼지+곰팡이 추정 때....

캡 부분에 검은 먼지가 너무 많아서 새 제품인데 왜 이렇지? 싶었거든요. 근데 아무리 털어도 안 없어지길래 잘 보니 오래된 옷에 곰팡이 생긴 것처럼 검은 때가 콕콕콕 박혀 있었어요.

잘 닦으면 없어질까 싶어서 노력해봤는데 절대 안 없어짐요... 반품할까 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쓰기로 했는데 살짝 아쉬운 부분입니다.

#물놀이모자 #워터파크모자

요즘 햇볕이 정말 어마무시하게 강한데 서핑하느라 야외에 있으면 얼마나 더 탈런지 벌써부터 걱정되더라구용

부디 구김스 서핑캡이 햇볕을 좀 잘 막아줬으면 좋겠네요!


휴가 때 사용 후기 = 서핑할 때 하루는 비가 오고 하루는 해가 쨍했는데 확실히 모자가 있으니까 비 막아주고 햇볕 가려줘서 좋았음! 특히 햇볕이 심하게 내리쬘 땐 모자 쓰고 안 쓰고 차이가 컸습니당 다만 랜딩하고 파도 휩쓸리면 조금 불편하긴 했어요. 바다에 반사되는 빛까지는 어쩔 수 없지만 쓰고 있다가 벗으면 햇볕이 강렬히 느껴져서 후다닥 다시 모자 쓰게됨. 따가움이 덜하다고 느껴졌어요. 피부 지키고 싶은 서퍼들에게 강츄!


썸머드 썬크림

저는 데일리로 항상 바르는 썬크림이 있는데, 그건 유기자차인데다가 수분크림 같은 재질이라 아무래도 서핑에선 무용지물일 것 같더라고요.

서핑할 땐 파도에 휩쓸려나가지 않을 강력한 워터프루프! 썬크림을 써야한다고 하길래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썬크림이 바로 이 썸머드 썬크림이에요.

출처 썸머드 홈페이지

설명에 적혀있는 것처럼 썸머드는 국내서퍼들이 서퍼를 위해 만든 썬크림이고, 내수성과 지속력이 뛰어나 물에 휩쓸려서 지워질 가능성이 적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외 일부 지역에선 옥시벤존, 옥티녹세이트가 함유된 썬크림을 발랐을 경우 입수를 금지하고 아예 판매, 유통을 금지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산호초를 보호하기 위해서요!)

썸머드 썬크림은 옥시벤존, 옥티녹세이트가 미첨가되어 환경도 지킬 수 있고 해외 물놀이 할 때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Ozybenzone Free Octinoxate Free Sunblock

출처 썸머드 홈페이지

썸머드 썬크림 상품설명과 사용방법, 주의사항

전성분입니다.

감태, 톳, 타시마, 참미역, 모자반 해조류가 함유되어서 피부 손상을 방지한다는데요 음... ㅎ

콤팩트한 디자인. 사용기한 2024년까쥐

살짝 구두 광내는 약 같이 생겼지만 일단 작고 가벼워서 들고다니기 좋을 듯 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비즈왁스라서 밀착력이 높고 파도에 쓸려도 잘 지워지지 않는다고 해요.

저는 이걸 서핑 유튜브 채널에서 추천하는 걸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크림 색상이 피부색이라 발라도 티가 많이 안 나고 (백탁현상 걱정 없음) 여러 서핑 커뮤니티에서 좋다는 평가가 많아서 구입하게 됐습니다!


휴가 때 사용 후기 = 확실히 일반 부드러운 썬크림과는 다르게 피부를 잘 보호해줌. 바르기가 좀 어렵다는 단점이 있는데 얼굴에 아주 떡칠을 하고 나가면 신나게 서핑하고 놀아도 씻고 났을 때 피부가 많이 안탐. 저는 모자 쓰고 남편은 모자 안 썼는데 모자 안 쓴 남편도 이 썬크림 같이 썼더니 얼굴은 별로 안 탔습니다. 다만 손에는 발라도 여기 저기 부딪히는 부분이 많아서 그런지 둘 다 나란히 손 시커멓게 탐. 장갑 장착... ㅎ 암튼 이 썬크림도 강추요. 다만 지울 때 클린징폼, 오일, 티슈 중 하나를 써서 확실하게 지워줘야 합니다. 그냥은 잘 안 지워져요!

최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기미, 잡티가 염려되어서 신경을 많이 쓰고 있어서 여름 휴가에 타는 것도 대비를 아주 단단히 해봤습니다. 

물놀이 때 피부 타는 거 걱정되는 분들, 아주 강력한 썬크림을 원하는 분들!

여기서 정보 보시고 다른 분들 후기도 한번 참고해서 쇼핑해보세요.

다들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저도 아주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안뇽!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