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영도에 위치한 향초공방! 구름향기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구름향기는 제가 아로마 마사지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부터 가끔씩 물건을 구입해온 곳인데요,

드디어 오프라인 가게를 오픈하셨다고 해서!! 직접 보고 이것 저것 쇼핑하고 왔답니당

요즘 영도에 멋진 카페들이랑 감성 숙소가 많이 생겨서 여행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데이트로 향초, 석고방향제 클래스 듣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영도 봉래동에 있는 시영아파트 앞에 위치한 상가 건물이었어요.

가는 길 오르막 장난 아니라서 와우 이게 영도구나 싶었네요 롤러코스터 타는 느낌ㅋㅋㅋ

버스를 타고 가신다면 꼭 9번이나 영도구5번 마을버스를 타고 가세요.

시영아파트 정류장 바로 코 앞에서 내리는 버스를 타야 합니다!!

지도에서 좀 떨어진 곳에 내려 조금만 걸으면 된다고 뜨는데 (체감)60도 경사로 조금만 일 수도 있어요 영도란 그런 곳...

운영시간은 월요일에서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입니다.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운영시간이 적혀있긴 하지만 외부출강이나 마켓 일정이 있을 경우 가게가 닫혀있을 수도 있어요.

미리 연락해보고 예약하시는 걸 추천 추천!

https://instagram.com/cloudscent19?igshid=YmMyMTA2M2Y= 

 

구름향기(@cloudscent19)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구름향기 인스타그램 링크입니다.

근데 디엠보단 간판에 적힌 전화번호로 연락하는 걸 더 추천해용

가게로 들어가면 정말 다양한 종류의 아로마 제품들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어요.

갬성 가득한 디자인 향초부터 아로마 기능에 충실한 향초, 디퓨저까지...!

영도에 이런 곳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너무 신기하고 반가웠음 ㅋㅋㅋ

맨 오른편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아로마 제품들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원래 동물과 같이 있으면 향초나 디퓨저는 못 쓰는 거 아닌가? 생각했었는데

주인분이 반려동물 아로마 테라피 자격증을 따시고 엄청 연구한 끝에 만들어낸, 반려동물에게 무해한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용

(실제로 벽에 반련동물 아로마 관련 자격증들 엄청 붙어있어서 매우 신뢰도 업..!)

제가 알기도로 지금은 전반적인 아로마, 향초 제품을 아우르고 있지만 초기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아로마 상품으로 시작한 곳이라고 알고 있어요.

동물을 사랑하는 주인분이 반려동물을 위한 향기 제품을 만들기 시작했고 그 뒤로 점점 분야가 확장된 너낌

향초는 콩에서 추출한 소이왁스와 천연 에센셜오일을 사용한다고 합니당

집에서 동물과 같이 지내다보면 대소변 냄새나 특유의 냄새로 인해서 신경 쓰이는 분들이 많을텐데 동물과 있어도 같이 써도 된다니 아주 유용할 듯 합니당

직접 맡아보니 산뜻한 풀향? 깨끗한 라벤더 향이 느껴졌어요. 딱히 호불호 없을 향임.

https://smartstore.naver.com/cloudscent19

 

구름향기공방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캔들, 디퓨저, 석고방향제 공방

smartstore.naver.com

동물 아로마 제품은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니 영도까지 가기 힘들다 하는 분들은 그냥 인터넷 주문ㄱㄱ

#영도디자인캔들 #영도케이크캔들

하지만 나는 닝겐이니까 그냥 이쁜 걸로 고르겠어 호호

케이크 향초 넘 귀여워서 여쭤보니까 생일선물로 케이크 대신 누군가 주문한 것이더군여...

확실히 이렇게 캔들 케이크로 주면 훨씬 오래 볼 수 있고 초도 불 수 있고 여러모로 좋을 듯.

곰돌이는 주문제작이라 저는 딸기케이크 하나 데려왔습니당

우리집 현관에서 남편이 이상한 냄새 난다고 해서 이 케이크 향초 놔뒀더니 좋은 향으로 바뀌었음.

꽃집 들어갔을 때 나는 신선한 풀 냄새 난다고 함. 굿굿

아기자기한 사장님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 인테리어들ㅎㅎ

가운데 커다란 식탁이 있는데 여기에서 클래스 진행도 된다고 해용

친구들이랑 다같이 향초 만들러 가면 재밌을 둣

결과물인 향초는 이쁘지만 과정은 과학 실험 그 잡채.

넘 신기해서 허락 받고 찍었네여. 다음엔 직접 가서 내가 원하는 향으로 만들어보고 싶음.

상단에는 여러가지 아로마 향초들이 있습니다. 향이 다 다르고 향마다 기능이 달라요.

저는 시트러스버베나, 한라산, 라임바질만다린이 제 취향이었음! 이외에 에스프레소, 핑크샌드, 모링가 등등도 있습니다.

아래에는 디자인 향초들!

향은 잘나가는 핑크샌드랑... 뭐시깽이 다른 향 딱 두 가지로만 구성! (이것도 원하는 향으로 주문제작 된다고 합니당)

인서타 갬성 카페에서 보던 그 향초잖아...? 갬성 브이로그에서 보던 그 향초...?

머리맡에 항상 두던 방향제 향이 떨어져서 온 김에 또 하나 사봅니다.

사실 라임바질만다린이나 한라산, 시트러스 버베나 중에 하나로 주문제작 할까 했지만 나는 성질이 급하므로 바로 사서 가기로 함.

포도알 같은 동그라미 덩어리 초 - 하늘색에 핑크샌드 향으로 선택! 

침대 옆 협탁이 뒀더니 향도 좋고 디자인도 이뻐서 굿굿!

이외에도 갖가지 이쁜 향초들~

요샌 향초도 정말 이쁘고 다양한 디자인이 많더라고요.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ㅎ

선물하기 좋을 것 같음. 받는 사람이 좋아할 것 같은 향으로 ㄱㄱ

(실제로 저는 불면증이 심한 지인에게 줄 아로마 선물을 여기에서 산 적 있어요! 이래저래 잠을 잘 못잔다고 합니당 하니까 사장님이 알아서 조합해서 알려주심. 진짜 효과가 어땠는지는 모르겠지만 향도 맘에 들어하고 좋아해서 뿌듯했었음!)

인센스 스틱, 홀더 등등 아로마 관련된 다른 상품도 있음.

이건 잘 몰라서 구경만 ㅋㅋㅋ

압화를 활용한 상품들. 인테리어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향초 아트의 끝은 어디인가

빵모양 과자모양 향초 너무 귀엽당 ㅋㅋㅋ

석고방향제도 판매합니당 직접 보고 향도 고를 수 있으니까 넘 좋은 것 같아요.

갬성갬성한 구름향기 공방

다소 가기 어려운 위치이긴 하지만 영도에 몇 안 되는 향초 공방인지라,,

한번쯤 가서 만들어보거나 직접 보고 사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 가서 제가 원하는 향, 모양으로 캔들 만들어 오려구요.

원래 온라인 판매만 했었는데 이렇게 오프라인 공간이 생기다니! 많은 분들이 이용해주시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이만 다음에 또 다른 후기로 찾아올게요. 안뇽!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